내 그룹(동영상)/어린이 찬양

[스크랩] 주일학교 찬양 악보자료

에스더2381 2010. 5. 31. 15:43

주일학교 찬양 악보자료

 
가나다송
가득가득
가라가라세상을향해
가만가만히
가장귀한선물
가장멋진친구
갈릴리호수가에서
감사랑순종이
감사찬양하세
감사할것이참많아요
감사해요
감사해요찬양해요
강하게하시는분
거룩하신주께감사드리세
걱정은필요없어
걸려넘어져도
걸작품
경배
경배드립니다
경배합니다
고백
고백해요
골리앗은몰랐어요
골목길걸을때
괜찮아요
교회로와요
구약송
구원열차
구원의주님
귀기울여봐요
귀중한보물
그나라갈때
그나라갈때에
그누가문을두드려
그대는아는가
그러므로너희는가서
그려보아요
그림을그립니다
그분은누굴까
그사랑을담아
글로리아
금과은나없어두
 기도드려요
기도의용사
기도하면
기도하자우리마음합하여
기도합니다
기뻐하며왕께
기뻐하며왕께노래부르리
기쁘게찬송부르자
기쁘시게하자
기쁜아멘
기쁨으로주찬양
기쁨이넘치는예배
깊은데로가서
꼬리치며졸졸졸
꼬마선장
꼭꼭약속해
꼭알아야되지요
꽃가지에내리는비
꿈꾸는아이로
꿈이뛰고있어요
꿈쟁이
꿍꿍이송
 

나갔네
나누고섬기며
나누고섬기며함께살아요
나누는기쁨
나누어요우리다함께
나는꼬마제자
나는구원열차를올라타고서
나는나는될래요
나는만족해요
나는몰라요
나는생명의일꾼
나는성경읽기좋아하고요
나는알아요
나는야
나는야사랑의메신저
나는야예수님어린이
나는야주의어린이
나는야주의증인
나는야하나님의
나는예수님이좋아요
나는예수님의작은제자
나는예스맨
나는왕자다
나는주님의용사
나는주를부르리
나는주의군병
나는특별해요
나도주님따라
나를따라오너라
나를보세요
나를사용하소서
나를통하여
나를통해
나오미의고백
나의마음드려요
나의모든것아시는주님
나의사랑하는책
나의숨소리는
나의입술의모든말과
나의하나님
나의한가지소원
나의힘이되신하나님은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나팔소리함께2
난어디에있던지
난예수가좋다오
난이제
날도우시네
날마다순간마다
날사랑하시는예수님
내가만약나비라면
내가산을향하여
내가어릴때
내가예수님을알고부터
내가주께찬양해
내가할수있는것
내귀에들려요
내마음에사랑이
내마음에사랑이(싹트네)
내마음의한자리
내마음커져요
내맘속에
내속엔다있죠
내손을꼭잡고
내안에부어주소서
내안에예수님빛비치면
내영이주를찬양합니다
내작은입벌려
내작은입을벌려
내주님의기쁨
내하나님은
너는소중한아이
너는시냇가에
너를통해
너무너무좋아요
너역시
너희안에
널따란잔디밭
네게강같은평화
놀라운비밀
농부님농부님
높으신주의이름찬양
누구나다알지요
누구일까
눈은어디있나

 

다른길은없어요
다시사신주님
다섯개밖에없어요
다함께예스
달라요달라
달려가겠어요
당신은사랑받기위해
당신을향한노래
대장이될래요
돈으로도못가요
돌아갈래
동그라미
두려움이아니야
두손높이들고서
두손모아기도
드려요
드리겠어요
등불
디모데전서4장12절
따사로운햇살
땅끝까지
똑똑똑
똑똑똑똑
뜻을세운아이들

 

 

 

 

 

 

 

 

 

 

 

 

 

 

 

 

 

 

마음은하나잖아요
마태복음28장20
만들어가요
만왕의왕예수
말씀나라여행
말씀따라사는어린이
말씀속에는
말씀을먹자
말씀의사람
말하고싶어요
매일
매일매일
매일매일성경읽고
멋진선물
멋진영웅
멋진제자
메모리바이블송
모두드려요
모두모두(체조송)
모두모여
모든염려를주님께
모일때마다
모임가운데
무지개교회
무지개를타고윙윙
무화과나무잎이마르고
문을열어요활짝
물과피로임하신그리스도
믿고있나요
믿음과기도
믿음따라
믿음소망사랑Go
믿음위에반석위에
믿음으로
믿음으로우리는
믿음으로자라나는어린이
믿음은하나님이주신성물
믿음의가정고넬료
믿음의나라
믿음의나무
믿음의능력
믿음의열매맺어요
믿음이구슬이라면
믿음있는어린이
바다탐험
바람불어도
바르게믿어요
반석위에집
반짝반짝작은별
발자국
백년전이땅
변하지않아요
변했어요
보라내가새일을행하리라
보았어만났어
보여드리고싶어요
복음들고산을넘는자
복음손
복음송
복음을심었습니다
복있는사람
부흥을기대하며
부흥의땅으로
부흥의즐거움
부흥이와요
부흥정말좋겠네
불타오르네
불평스러워난만족해
빨주노초파남보
뽀뽀해주세요

 

사단은말씀앞에
사람을보며세상을볼때
사랑송
사랑은참으로버리는것
사랑을기다리네
사랑의그림한장
사랑의나라
사랑의샘
사랑의주님이
사랑의주예수님이
사랑하는나의아버지
사랑하며살래요
사랑합니다나의예수님
사랑해요
사랑해요말해보세요
사랑해요지켜가요
사막에샘이넘쳐
사무엘처럼
사순절이란
삭개오
삭개오노래
삭개오야놀자
살아나셨네
새노래로찬양해
새로운아이
새로운아침
새롭게
새롭게새롭게
샘물아솟아나라
생명가득해
생명의귀한말씀
생명의나라
생명의신비
생명이자라나요
생일축가
생일축하송
생키미
서로웃어봐요
선교하는우리교회
선생님과작은천사들
선한목자되신우리주
성경속으로
성경안에
성경에서배웠지
성경여행함께가요
성경은성경은
성경책을펴면
성령님이함께하니
성령님지금이곳에
성령으로
성령의열매들
성령충만을받고서
성탄축하
세상은변해요
세상을향해
세어봅시다
세워요
셋둘하나출발
손과입과발
손을높이들고
손잡고
솟아나요
순종하는아이될래요
숫자이야기
슈퍼스타예수님
스텝바이스텝
승리하는어린이
승리하리라
신나는청지기
신약송
심판이나에겐
십자가보혈의냇가에
십자가십자가
십자가앞에무릎을꿇은
싱글벙글내얼굴은
싹트네
싹트네싹터요
쏘근쏘근쏙닥쏙닥
쏙쏙쏙

 

아낌없이
아니아니예요우리하나님은
아담과나
아름다운기도
아름다운마음들이모여서
아멘파워해피
아무흠도없고
아빠를사랑합시다
아이들의동무는
아이좋아
아주먼옛날
아침일찍일어나
아픔보다더큰아픔
아행복해
안녕하세요
안돼할수없어
알아알아
앗뜨거워
야호야호
약할때강함주시네
애들아우리춤추자
어기여차
어둔골목길걸어갈때도
어떤분이실까
어린나의회개
어린사무엘
어린이를사랑하네
어머니의기도
언제나내모습
언제나예수님은
엄마에게들었죠
없어요빈방이없어요
여러분우리동무여
여름성경학교교가
역시예수님
열매맺는사람
염려말라
영광가장높은곳에
영광높이계신주께
영광의왕께
영원한기쁨되시는주님
영원한사랑
영원한생명
예배시간에
예배하는이시간
예쁘죠
예수가장귀한그이름
예수께로가면
예수넘버원
예수님가족우리가족
예수님고맙습니다
예수님과함께걸어요
예수님그모습처럼
예수님께서
예수님께서부르셨어요
예수님날사랑하사
예수님날사랑하시니
예수님날위하여
예수님너무좋아
예수님놀랍고
            
예수님닮은사랑
예수님때문에
예수님만나고싶어요
예수님만나러갑니다
예수님맞을준비됐나
예수님사랑마음에담아
예수님사랑을전해요
예수님사랑이좋아요
예수님사랑해요
예수님생일파티
예수님앞으로
예수님얼마나
예수님은우리대장
예수님은인도자
예수님을만난후
예수님을믿음으로
예수님을사랑하는어린이
예수님을사랑하는우리에게
예수님을아프시게한것은
예수님의꿈
예수님의눈길이
예수님의능력으로달리는
예수님의보혈로
예수님의사랑
예수님의사랑신기하고
예수님의어린이
예수님의어린제자
예수님의우선순위
예수님이다시사셨어요
예수님이말씀하시니
예수님이부르시면
예수님이좋은걸
예수님짱
예수님찬양
예수님처럼
예수님처럼살래요
예수님함께
예수사랑나의사랑
예수사랑하심은
예수사랑해요
예수샤론의꽃
예수안에서
예수안에우리화목됐네
예수안에있는나
예수이름으로
예수항상나의친구
예의바른네마디말
옛날옛적
오기쁜날
오나의주님
오늘내가예수님만나면
오세요
오우리영혼이
오이기쁨
오주여나의마음이
오직예수님만
온땅에예수님이름으로
온맘다해
온세상이주님을
      
와우새록뚝딱
왕의왕주의주
왕이신나의하나님
왕자와공주
왜그런가요
외치자할렐루야
요셉의고백
욥23장10
용기있게말해요
용서와화평
우리기도하자마음합하여
우리는주님의
우리는지킴이
우리는청지기
우리는하나님의걸작품
우리는한가족
우리들은작은선교사
우리들이모여서
우리를향한
우리마음속에서주를찬양
우리모두축하해요
우리모두함께
우리에게향하신
우리예수님
우리우리집
우리서로
우리죄때문에
우리주의성령이
우리짱예수님
우리하나님말씀데로
우리함께가봐요
우리함께기뻐해
우리함께메리크리스마스
우리함께모여
우스땅의욥
울렁이는성탄절
움켜쥔손노노
웃는얼굴신나는학교
웰빙성경
위대하고강하신주님
위대한왕
위대한이야기
윈윈윈
은혜삼총사
이렇게저렇게요렇게
이렇게하세요
이세상생겨나기전
이세상어딜가든지
이스라엘아들으라
이야이야
이와같을때엔
이작은나의빛
이제는뵙니다
인사드려요
일어나
일어나라다윗
일어나라주의어린이
일월화수목금토

 자기혼자컷을까
자유를주신주께감사해
작은불꽃
작은제자
잘섬기지요
재미있는성경말씀
저높은우주에
정말로
좋아요
좋으신하나님
좋은일이있으리라
제가할께요
주께드려요
주께소망둘때
주께와엎드려
주나의사랑
주님
주님께가까이
주님께드려요
주님께순종해요
주님께영광을
주님내안에
주님닮게하소서
주님닮기원하네
주님말씀듣자
주님믿음을알고싶어요
주님사랑때문에
주님은나의왕
주님을찬양해
주님의계절
주님의뜻
주님의사랑이
주님의작은용사들
주님의품으로점프
주님이만드셨죠
주님처럼
주다스리시네
주바라기어린이
주여오시옵소서
주여어서오소서
주여진실하게하소서
주예수바라봐
주예수사랑기쁨
주우리아버지
주의말씀
주의약속간직해
주의어린이
주의자비가내려와내려와
주의친절한팔에안기세
주인공되어요
주인되신하나님
준비됐나
즐거운가정
즐거운모임
지금내가가진것을
지우개로지워볼래요
진짜멋있는예수님
진짜부자
째깍째깍시간은
 
찬송과기도
찬송을부르세요
찬송하라
찬양드리죠
찬양을드리세요
찬양하라
찬양하라내영혼아
참아름다워라
참좋은친구
참좋은하나님
참참참
처음본순간
천국가는열차01
천국가는열차02
천국뻐스
천국에들어가는길은
천국에들어가는길은(가보자)
천국은마치
천국은참놀라운곳
천국의어린이
천국천국천국
천사의말을하여도
천사찬송하기를
초대교회
최고의선물
축하해요예수님

 

콩닥콩닥
크신주님
큰별

탄일종
통통통
특별한사람
파란하늘무지개
평안을너에게주노라
평화는
퐁퐁퐁
풍요로워요
프로포즈

 하기가
하나님계실까
하나님과함께라면
하나님께
하나님고맙습니다
하나님꽃밭
하나님나라오게하소서
하나님나라일꾼
하나님나를통해
하나님내게주신선물
하나님닮았어요
하나님말씀속으로
하나님말씀임할때
하나님솜씨
하나님아는만큼
하나님은사랑이예요
하나님은어떤꿈을꾸고계실까
하나님을믿는우리는
하나님을사랑하는친구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귀한말씀
하나님의귀한선물
하나님의꿈
하나님의나라
하나님의능력
하나님의말씀은
하나님의말씀임할때
 하나님의사랑
하나님의선물
하나님의아들
하나님의약속은
하나님우리와함께
하나님은예술가
하나님을찬양해
하나님의약속
하나님의자녀는
하나님의자비로운손길
하나님이내려주신
하나님이노크하면
하나님이이세상을
하나님이좋아서
하나님자녀는
하나님하나님
하나님한분만날수있다면
하나님함께하시니
하하호호
하하하호호호
함께가요
함께들어요
함께하시면
항상기뻐하라
할수없다고두려웁다고
할수있어요
해피데이
 해피투게더
햇님처럼방긋방긋
햇빛보다더밝은곳
행복한우리교회
행복한웃음가듯하나님나라
향기로운제물
호산나경배해
호산나찬양드리세
혼자가아니예요
홍해바다건넌미리암처럼
화나게하는친구
화해자예수님
환영해요
환영해요축복해요
함께갑시다
황금성
해뜨는데부터
해방되었네
햇빛보다더밝은곳
후와이왓
헌금송
호산나
흔들흔들
희망의빛
흰구름뭉게뭉게
흰눈처럼

 

Again 부흥
Good,Good,Good
Hero of Heaven
Jesus원정대
Jump to Jesus
Tell me, God

 
출처 : Gospel singer 강수정선교사 카페
글쓴이 : 행복나눔의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