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어린이 찬양

[스크랩] 어린이 찬양 100곡

에스더2381 2010. 5. 31. 15:43

 

   

강수정

강수정양선

임영애ccm찬양 

 행복 나눔의 집

김윤숙전도사찬양

채수련의찬양과 시

 윤인선찬양선교사
귀한 일꾼 될래요 기쁠때도 슬플때도 괜찮아요 고마우신예수님 구원열차 꽃가지에 내리는
기도를 해요
나는나는장난꾸러기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내마음 내가만약 누구를 누구를 눈으로 사랑을
난 할 수 있어요 나를 싫어하는 아이 나의 한가지 소원 나누는 삶 섬기는 삶 내 마음 커져요 내 맘속에
나의 제일 좋은 친구
둥글둥글둥글 내마음 다시살아나셨어요 든든히 서가는 교회 동방박사 세사람 똑 똑 똑 따각따각 무슨소리
마음을 다하고 믿음으로 가는나라        
바로 그거야          
사랑의 예수님 손과 입과 발 승리하며 살아요 사랑하는예수님    
사랑해요 사랑해요 샛별같은 두눈을 십계명
예수님께 찬송부르자 아름다운마음들이모여서 예배드릴때 예수님 그 모습 처럼 옛날 임금 다윗성에 예수님이름을 아는기쁨
일곱색깔 무지개로 예수님이 오라 하셔요 예수님승리 아이들의 동무 예수나를 위하여 (찬송가144) 예수사랑하심은
움켜쥔손 No! No! 어느날 난 짝궁에게서 예수님처럼 예수님 찬양 얼씨구좋네 예수님계시는 교회로
언제나 어디서나 예수님 그 모습 처럼 (합창곡) 어린이를 품에안고 이세상의 모든사람들 예수님을 닮고 싶어요 예수님은 좋은친구
주 나의 사랑 정말 정말 놀라워요 제일은 내앞에서 장난꾸러기 말썽꾸러기 좋은소식전하라 주님과 함께하면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천국에들어가는길 찬송을 부르세      
큰소리로 외쳐          
하나님아들 예수님 한알의 밀알 호산나 찬양하라 하나님의 집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할 수 있어요
Eng.
Deep and wide ABCDEFG peace like a river    

출처 : Gospel singer 강수정선교사 카페
글쓴이 : 행복나눔의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