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찬양

[스크랩] 아침 편지/4월19일/내 사랑을 바칩니다

에스더2381 2010. 4. 26. 15:27
    *내 사랑을 바칩니다* 내 사랑을 바칩니다. 그대가 내 인생에 가져다 준 그 조화로움에 내 사랑을 바칩니다.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해주고 그대가 내게 가져다 준 수많은 미소에 내 사랑을 바칩니다. 그대가 가져다 준 기쁨과 편안함 그리고 우리가 함께한 그 숱한 소중한 시간들에 내 사랑을 바칩니다. 부족한 내가 그대 인생의 일부가 되도록 허락해 준 그대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라차드W.웨버... 사랑을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행복합니다 언제 들어도 가슴을 울리는 사랑이란. 이 말, 나는 이 말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말처럼 살고 싶습니다 -하늘소리가..
    *저를 지키소서 주님, 세상의 모든 유혹에서, 그리고 영적으로 민감하지 못하고 어리석어지는 것으로부터 저를 지켜주소서. 날마다 자기를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르는 사람이 되게 하시고 영적으로,육체적으로 강건하도록 저를 도우소서 제가 섬기는 모든 일에 은혜와 기쁨을 주시되 교만하지 않게 하시고 자기 만족으로 부터 저를 구하소서 육체적인 무기력함과 쇠잔함이 밀려올 때라도 영적인 나태와 방관함에서 저를 건지시옵소서.. -하늘소리가.. 이 기도가 우리 모두의 기도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님...사랑합니다 사랑은 누구에게나 설레임을 주는 말입니다 나의 마음이,나의 기도가, 보내드리는 찬양이,님들의 마음에 주님이 주시는 사랑과 기쁨으로 전해 지기를 기도합니다 -하늘소리가..
    주님, 내 삶이 한 편의 아름다운 노래가 되게 하소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과 그들이 갖고 있는 간절한 소망과 짐을 알 수 있게 하시고 나의 사랑과 나의 기도가 그들에게 힘이 되게 하소서 고독한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주게 하시고 행복한 사람들은 나의 사랑과 기도로 더욱 행복하게 하옵소서 주님을 향한 열정과 주님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이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하게 하셔서 내 삶이 한편의 아름다운 찬양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여기 필리핀 선교를 앞두고 기도하는 심령들이 있습니다. 온전히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가는 길이 되게 하시고 저희가 머물며 전할 돈 바실리오 지역이 주님이 예비하신 축복의 땅이 되게 하셔서 메마른 광야에 생수의 강이 흐르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에 감격하는 눈물이 있게 하옵소서. 그리고 성령님께서 동행하시는 행복한 길이 되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사랑과 섬김님들에게 알려 드립니다 4월 26일(토요일) 사랑과 섬김 8주년 감사 기도회로 모입니다 8년동안 우리를 지키시고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모양으로 헌신하신 모든 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를 드리는 기도회로 모이려 합니다 사랑과 섬김 회원이면 누구나 오셔도 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일 시: 4월 26일(월요일) 아침 10시까지 모이는곳: 지하철 1호선 4호선 서울역 11번 출구로 나오시면 승합차(봉고)2668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장 소:가평(화학산중턱)에벤에셀 펜션 주 소:가평군 북면 화학리 1065번지 연락처:031-582-8210 송성진 장로님(017-320-2506) 내 용:1)8주년 감사 찬양과 기도회 2)회원간의 교제와 나눔/점심을 나누며 3)기쁨을 나누는 시간 3)필리핀 선교 준비를위한 나눔. 회비:10,000원 직접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가평역앞에서 만나셔서 함께 가시든가 직접 찾아가셔도 됩니다 참가 신청은 봉사활동 나눔 게시판 공지글 밑에 꼬리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필리핀 선교 가시는 분들은 꼭 참석바랍니다 -하늘소리가/010-5276-5229

 *사랑과 섬김*
	

출처 : 사랑과 섬김
글쓴이 : 하늘소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