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사랑

[스크랩] ★우리라는 이름의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ㅎㅎ

에스더2381 2011. 8. 5. 15:12




** 우리라는 이름의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



당신과 내가
우리라는 이름으로 만날 때
그것은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것이고
또한 사랑과 사랑이 만나는 것입니다 마음과 마음이 만날때
세상은 꽃이 되고 별이되고
사랑과 사랑이 만날 때
우리는 노래가 되고 시가 됩니다


하늘이 파랗고 구름이 아늑한 날
당신과 내가 우리라는 이름으로 만나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음악을 들으며 서로를 위로할 때
어제의 고달픔은 잊혀지고
내일의 염려는 덜어질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사이가
타인으로 점점 멀어져가는
무관심의 벽이 서글프고
가슴보다 머리고 살아가는
약삭 빠른 세상 인심이 안타까워도
 
 
우리라는 이름
그 이름 하나만으로도
당신은 내게 기쁨의 물결로 파도칩니다


꽃은 계절이 오면 어김없이 피어도
우리의 삶은 늘 꽃처럼 필 수는 없는 것
 
 
 
마음은 봄이라도 현실이 춥기만 할 때
멀쩡하던 하늘의 비와
예고 없는 이 땅의 바람으로
오늘의 삶이 슬픔과 괴로움에 빠질 때


우리라는 이름
따뜻한 그 이름의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출처 : 수용이엄마
글쓴이 : 공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