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성경

[스크랩] 자존감 회복을 위한 기도문

에스더2381 2010. 11. 1. 11:27

 


    자존감 회복을 위한 기도문

     

    나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은 나를 창조하셨고 나를 사랑하십니다.

    나는 태어나기 전에 하나님과 함께 있었습니다.

     

    그 분은 그때 나를 아셨고 지금 나를 완전하게 아십니다.

    하나님은 있는 그대로 나를 사랑하십니다.

     

    나는 하나님의 사랑스런 자녀입니다.

    나는 무한한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독특한 사람으로 나를 창조하셨고 나를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나를 그분 자신의 것으로 선택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내 속에 살아 계시며 나는 그분 속에 살아있습니다.

    하나님은 내게 풍성하게 살기를 원하십니다.

    오직 그의 은혜를 통해 생명과 기쁨을 주십니다.

     

    나는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드리며,

    그분이 나를 영원히 사랑하실 것을 믿습니다.

    나를 창조하시고 나에게 생명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출처 : 엠프라이즈
글쓴이 : 월카맨(사랑에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