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I LOVE

[스크랩] 바보가 되는 꿈

에스더2381 2010. 8. 18. 15:28

 

 

 

 

바보가되는꿈 / 내가매일같이당신을 CCM악보 [신경호 작사, 신경호 작곡]

 

1.
내가 매일 같이 당신을 바라보면서 살아간다는 것이
어쩌면 조금은 바보같은 모습으로 보일 때가 있겠죠
하지만 그건 이제 두렵지 않죠 언제나 함께 있다면
지켜주세요 내가 사는 동안에
당신을 향한 바보가 되는 꿈을 꿀 수 있게

2.
내가 매일 같이 당신을 바라보면서 살아간다는 것이
어쩌면 조금은 바보같은 모습으로 보일 때가 있겠죠
나를 위해서 고통 당하는 것이 당신의 꿈이였듯이
지켜주세요 내가 사는 동안에
당신을 향한 바보가 되는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우개58 

출처 : 작은 그리움
글쓴이 : 지우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