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찬양

[스크랩] 아침 편지/2월 22일/새봄에는

에스더2381 2010. 4. 6. 12:00
새봄에는
    새봄에는 산을 오르십시오. 새로운 기운이 온몸에 느껴질 것입니다. 새봄에는 들로 나가십시오. 움터 오르는 새싹을 보고 생명의 경이를 느끼실 것입니다. 새봄에는 물가에 앉아 보십시오. 반짝이는 은빛 물결을 따라 마음도 반짝일 것입니다.
    새봄에는 아침을 더 빨리 맞으십시오. 아침의 설레임 속에서 좋은 하루가 열릴 것입니다. 새봄에는 손을 크게 흔들면서 걸으십시오. 좋은 일이 두 손에 꽉 잡힐 것입니다. 새봄에는 사람들의 표정을 살펴보십시오. 의욕의 얼굴빛과 희망의 눈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새봄에는 반갑게 인사하십시오. 하루가 즐거울 것입니다. 새봄에는 발걸음을 경쾌하게 하십시오. 다리에 힘이 오르고 건강이 좋아질 것입니다.
    새봄에는 빨리 화해하십시오. 그분이 먼저 화해를 청해 버리면 당신은 기회를 잃게 될 것입니다. 새봄에는 감사하십시오. 자연의 혜택, 사람의 혜택을 얼마나 많이 입고 있습니까? 새봄에는 나에게 감사하십시오. 얼마나 아름답고, 성실하며,좋은 사람입니까? 새봄에는 꼭 말하십시오.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에서/하늘소리가
    사랑하는 님들, 행복의 시작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사랑과 섬김은 주안에서 사랑을 나누는 신앙 공동체입니다 그리고 사랑과 섬김은 꿈이 있습니다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예수로 이 땅을 덮는 꿈이 있습니다. 사랑과 섬김은 말씀에 겸손히 순종하며 섬기는 공동체입니다 주님의 사랑에 감격하며 이땅에 주님 나라를 확장하는 작은 공동체입니다 우는 이와 함께 울고, 웃는 이와 함께 웃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주님의 뜻을 이루는 일에 기도로, 참여로 동참하실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하늘소리가..
    2월 22일 월요일입니다. 은총의 주님, 사순절이 시작되고 첫 한 주간을 시작합니다 주님, 우리로 은총의 눈물이 있게 하시고, 사랑의 눈물로 있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시는 축복의 눈물로 감사하게 하옵소서. 주님은 우리의 가는 길을 인도하시며 우리의 필요가 무엇인지 채워 주시며 우리가 기도하기 전에 예비하신 축복으로 미리 응답하여 주시고 기도할 때에 더 많은 은총과 축복을 소나기처럼 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우리에게 주님의 꿈과 비전을 주셔서 그 꿈을 이 땅에 이루는 일에 우리가 쓰임 받게 하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주님만을 의지하여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오니 주님 안에서 우리의 마음이 행복을 누리게 하시고 우리의 영혼이 쉼을 얻게 하옵소서 그리고 마음과 뜻을 다하여 주님을 찬양하며 목숨을 다하여 주님을 예배하게 하옵소서 한 주간도 주님홀로 영원하고 찬란한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하늘소리가..
    3월 6일 (토요일) 천안 사랑의 마을을 찾아 섬기려 합니다 3월 6일일(토요일) 아침 11시 30분까지 전철 천안역 2층 집찰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사랑과 섬김님들의 참여와 기도로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늘소리가
 *사랑과 섬김*


 
사랑의 주 하나님,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시고
주의 말씀을 온전히 깨닫게 하옵소서
그리고
그 말씀대로 행하게 하셔서
주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만일,
주님의 말씀을 깨닫고도
주께 아무런 영광을 돌리지 못한다면
차라리 말씀을 깨닫지 못하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한 복음 13:34~35 말씀.
출처 : 사랑과 섬김
글쓴이 : 하늘소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