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룹(동영상)/찬양

[스크랩] 나의나 된것은 / 박형근

에스더2381 2010. 3. 8. 11:21

 

 

     

     

    1,
    나의 나 된 것은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됨 없네

    하나님의 큰 은혜로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크고 넓은 은혜로
    나 지금 여기까지 왔으니

    나 주님께 감사할 것 뿐이네
    나 이제 주를 위하여 살고

    나 이제 주를 위하여 죽고
    나 이제 주만 찬양합~니다

    나의 생명 다할 때까지
    나의 생명 다할 때 까지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2.
    나의 나 된것은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있는 그의 은혜의 선물

    모두 하나님의 것이로다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크고 넓은 은혜로
    나 지금 여기까지 왔으니

    나 주님께 감사할 것 뿐이네
    나 이제 주를 위하여 살고

    나 이제 주를 위하여 죽고
    나 이제 주만 찬양합니다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나의 생명 다할때 까지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출처 : 사랑가득 예수님
글쓴이 : ♡사랑♡ 원글보기
메모 :